지금까지 다양한 외부 광고&캠페인을 통한 신규 유입에 집중하셨다면,
이제 사이트에 방문한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내부 캠페인을 시작할 때입니다!!!
내부 캠페인?
어떻게 하는거지?
궁금하시죠~ ^^
BOOST™의 내부 캠페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이트 방문의 목적, 유형 등으로 방문자를 그룹화 합니다.
② 그들의 행동을 추적하여,
③ 맞춤 메시지를 POPUP 등의 방식으로 Action 합니다.
아직 필이 꽂히지 않으시죠? ^^
사례를 한번 살펴보면 더 확실하게 이해되실 것 같습니다.
ex1. Facebook 팬페이지 & 광고를 통해 방문 시 → 할인쿠폰 제공
ex2. 방문자 중 원피스 카테고리 상품을 5개 이상 보고 있다면, → 원피스 할인쿠폰 제공
ex3. 장바구니에 6만원 미만 담겨 있다면, → 7만원 구매 시 할인쿠폰 제공
ex4. 괌 여행 상품을 보고 있다면 → 괌 여행정보 블로그 & 할인쿠폰 제공 등…
즉, 방문자의 방문 목적을 가늠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맞춤 컨텐츠 또는 혜택을 제시해 주는 활동을 말하며,
이를 통해
방문자는
컨텐츠를 찾아 헤매지 않고도 다양한 컨텐츠를 얻을 수 있고,
또한, 그에 맞는 혜택을 제시받아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입니다.
사이트는
방문자의 만족도를 통해 매출, 충성도 등을 얻게 될 것입니다.
로그분석만 15년차인 (주)비즈스프링에서 만들었으니,
추적능력에 대한 믿음과 확신은 100% 드릴 수 있사오니 걱정은 NO!!
지금 시작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