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6일

넛지 효과(nudge effect) – 넛지 마케팅이란?

넛지 효과(nudge effect) 넛지 마케팅 자연스러운 상황을 통해 사람들의 선택과 행동을 이끈다     넛지효과란 무엇인가? 넛지효과(Nudge Effect) 넛지(nudge)는 원래 […]
2017년 11월 15일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본 오픈 포럼에서는 4명의 패널분이 나오셨으며, 각 회사에서 주목하고 있는 [2018년 마케팅 keyword] 3개씩 제시해 주셨습니다.   ① BGF리테일(CU) […]
2017년 11월 14일

★비회원★의 고객경험 강화를 위한 전략!! – 비즈스프링 부스트

| 2017년 11월 8일 | ‘디지털마케팅 연구회’ 주최로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오픈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포럼에서는 주목해야할 마케팅 키워드를 발표되었으며, […]
2017년 9월 5일

[분홍코끼리] 성수기 잠재고객(비회원)을 잡아라! – 비즈스프링 부스트

분홍코끼리 ( http://www.pinkelephant.co.kr )   —– 안녕하세요. ♥93만 회원의 사랑♥ 을 받고 있는 분홍코끼리 입니다. ^^ 저희의 BOOST 활용사례를 소개하기가 […]
2017년 8월 7일

[공지] 기능 업그레이드

BizSpring BOOST™ 지원팀에서 알려 드립니다.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조건을 설계하시는 마케터분들을 항상 응원하며, ‘개인화 마케팅’활동을 위한 여러분의 서포터즈가 […]
2017년 8월 7일

개인화 마케팅의 현황 및 전망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가 등장하면서 멀티채널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는 많은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만큼 똑똑해진 소비자는 복잡하고 […]
2017년 8월 1일

고객의 마음을 훔친 ‘개인화 마케팅’에 주목하라!

출처: http://blog.hyosung.com/2049 _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된 것처럼, 기업들이 고객들의 이름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
2017년 7월 24일

[세미나] 데이터드리븐마케팅, 그것이 알고싶다. (7월세미나, BOOST ™)

소문만 무성한 데이터드리븐마케팅. 데이터를 이용한 마케팅이란건가? 이름 자체도 어렵습니다. 요즘 너도나도 외치는 데이터의 중요성. 하지만 데이터 그 자체로는 아무의미가 없습니다. […]
2017년 7월 20일

[공지] 전환가치 추가 및 개선사항

BizSpring BOOST™ 지원팀에서 알려 드립니다. ^^ 최근 BOOST를 통해 설계되고 있는 Trigger 중 잠재고객의 신규 회원가입 전환을 위한 BOOST 조건이 […]
2017년 7월 18일

[세미나] 데이터기반의 캠페인자동화로 마케팅흐름을 바꾸다! (6월 세미나)

2017년 06월 22일. 뜨거운 여름 햇빛처럼 비즈스프링은 오랜만의 세미나 준비로 뜨겁습니다.     언제나 비즈스프링은 시시각각 급변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시장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