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마케팅의 현황 및 전망
2017년 8월 7일
[분홍코끼리] 성수기 잠재고객(비회원)을 잡아라! – 비즈스프링 부스트
2017년 9월 5일

[공지] 기능 업그레이드

BizSpring BOOST™ 지원팀에서 알려 드립니다. ^^

‘개인화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조건을 설계하시는 마케터분들을 항상 응원하며,
‘개인화 마케팅’활동을 위한 여러분의 서포터즈가 되겠습니다.

이번 기능 업그레이드 작업에서는
아래와 같이 3가지 편의 기능과 행동조건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① 보고서 : 일간 보고서에서 조회 일자 선택 기능

일자별 조회만 가능한 ‘일간 보고서’를
사용자 정의에 따라 보고서 조회 일자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보고서 데이터 조회하실 수 있도록 기능 보강하였습니다.

 

② 만들기 : 회원특성을 최대 6개까지 정의 및 타겟팅 기능 보강

회원등급 외 다양한 기준으로 회원 세분화(세그먼트)를 원하시는 고객님이 많아지고,
유사 이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회원특성을 최대 6개까지 정의하실 수 있도록
기능 보강하였습니다.

해당 기능과 관련하여 컨설턴트에게 문의주시기 바라며,
회원특성별 메시징을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③ 만들기 : 첫 결제자와 같이 특정 회원 추출 기준 또는 페이지 구분 등
필요에 따른 정의 및 행동 Tracking 기능 업그레이드

특정 페이지에 대해 또는 특정 회원 추출 기준에 대해 등등 분류가 필요한 Trigger가 생기면서
이를 모두 특정코드로 정의하고, 언제든 만들기에서 정의하실 수 있도록 기능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해당 기능과 관련하여 컨설턴트에게 문의주시기 바라며,
다양한 행동조건을 분석적 차원의 타겟팅 지표(기준)을 정의하여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boost@bizspring.co.kr 또는 컨설턴트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