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FORUM 2015 ✔ 비즈스프링 [BizSpring BOOST™]를 세상에 소개하다!
2015년 10월 15일

비즈스프링 [BizSpring BOOST™] – 특허출원

14년 동안 국내 웹분석 솔루션의 최상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주)비즈스프링이
커머스 사이트의 잠재 고객을 깨워줄 [ BizSpring BOOST™ ]를 곧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본 비즈니스 모델과 Big Data 처리 기술력, 시스템에 대한 특허 출원까지 완료되어
이제서야 여러분께 이를 공개합니다.

 

출   원   번   호 : 10-2015-0142782
출 원 인   명 칭 : (주)비즈스프링(1-2004-030431-1)

 

___[ BizSpring B O O S T ™ 란? ]___

잠재되어 있는 고객을 깨워 잠재 매출과 충성도를 증폭시키는 데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최초 Self ReTargeting System을 구현한 서비스입니다.

/ 눈여겨 보아야 할 특징 /

õ 광고비를 투자하여 내 사이트에 유입된 잠재고객. 마케팅 활동을 여기에서 멈추지 마세요~
→ ‘유입정보 매칭’으로 적합한 컨텐츠 자동 제시하여, 체류시간을 늘리거나 랜딩페이지를 통과시켜 전환 유도.

õ 너무 많아 찾기 힘든 [이번달 할인 혜택]을 적극 홍보하세요~
→ 방문자의 행동 패턴을 감시 중 할인 혜택이 있는 관심을 보인 시점에 할인 쿠폰을 자동 제시하여 기회를 잡은 듯한 기분이 들게 만들어 보세요.
→ email, sms, popup 등의 방법으로 제시 가능

õ 날씨 등의 API를 이용하여 방문 시점의 날씨에 적합한 컨텐츠를 보여 준다면 어떨까요?
→ ‘부츠’를 검색하고 방문한 오늘 마침 비가 옵니다. ‘레인부츠’ 컨텐츠 제시하여 관심도를 높여 보세요.

 

글로만 보아서는 뻔한 이야기 같으신가요? 세미나 자료를 보시면 금방 무릎을 치시게 될 것입니다.

☞☞☞ B.I.G FORUM 2015, 빅데이터 세상에 가치를 더하다. ☜☜☜
광고 후 잠재고객 어떻게 할 것인가? (비즈스프링 이경구 팀장)

곧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많이 하셔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