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 봉자샵 ( http://www.bongjashop.com )
· 산업군: e커머스
· BOOST목적: 특정 카테고리 관심 방문자의 구매 결정력 높이기
저희 몰의 경우, [원피스/드레스]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해당 카테고리는 신규 잠재고객들도 많이 서핑하고 하는 카테고리 이기에, 해당 카테고리에 구매하고자 하는 의사가 있는 방문자에게 쿠폰 등과 같은 혜택을 제시하여 구매결정 함에 있어 시간을 단축시키고 싶습니다.
1Step 전체 방문자 中 |
2Step 원피스/드레스 카테고리 상품을 5회 이상 보았을 때 |
3Step “DRESS 10% 할인쿠폰” POPUP 띄우기 |
[원피스/드레스] 카테고리 상품의 판매수량이 BOOST 실행 전 VS 후 비교하였을 때 판매수량이 180% 증가하였습니다.
역시 방문자의 관심도에 맞춘 메시지가 한 몫 톡톡히 한 것 같습니다.
Facebook 쿠폰사용률이 40% 일 때 정말 신세계를 본 듯하였는데, 쿠폰사용률 50% 라니!!!
방문자의 행동조건, 관심도에 맞춰진 Action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구성해 보고 싶은 의지가 활활 타오르네요~
(※ BizSpring의 솔루션형 ASP인 INSIGHT™로 로그분석 중인 고객님 이십니다.)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BOOST™와 상담하세요!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 귀사의 추천 시나리오 제안을 하겠습니다.
T. 02-6919-5521. 5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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