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자샵♥의 < 드레스 카테고리 > 관심자를 위한 BOOST™ – 비즈스프링 부스트
2016년 11월 29일
[보도자료] 비즈스프링, 실시간 타겟 마케팅 서비스 ‘부스트(BOOST)’ 무료 베타 버전 출시
2016년 12월 1일

♥봉자샵♥의 < 불금 >을 위한 BOOST™ – 비즈스프링 부스트

· 사이트: 봉자샵 ( http://www.bongjashop.com )
· 산업군: e커머스
· BOOST목적: 주말 매출을 잡기 위한 서프라이즈 캠페인

 

1. 인터뷰

통상적으로 금요일 오후부터~일요일까지는 구매건수가 적습니다.
이는 보통 구매를 해도 배송이 다음날 되지 않는 인식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이미 내 사이트에 방문한 방문자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대형몰들은 [주말특가] 캠페인 등을 다양하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와 같은 소호몰은 매주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할 시간적 여력이 많지 않기에
BOOST를 활용하여 주말 혜택 캠페인을 진행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2. BOOST™ 설계

1Step
금요일
오후 6:00부터 ~ 오후12:59까지 방문 시
2Step
첫 페이지에서
3Step
“서프라이즈 쿠폰”
POPUP 띄우기

 

3. BOOST™ 효과

첫째, 매출 객단가  200% 상승

최근 동일요일 평균 매출 객단가 대비 BOOST 적용된 일자의 매출 객단가가 무려 200% 상승하였습니다.
덕분에 월요일이 바빠져서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는…
APP PUSH 로도 알림을 하면서 홍보를 하고 잇으며, 당분간 계속 유지해 볼 계획입니다.

둘째, 평균 체류시간 + 15초 상승

체류시간에 대해서는 그 동안 눈여겨 보던 지표가 아니었는데, 컨설턴트 담당자님께서 해당 지표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셔서 새롭게 알게된 내용입니다.
체류시간은 즉 매출과도 연관도가 상당히 높기에 15초 라는 시간은 정말 많은 기회의 시간인 것 같습니다.
주말에 대한 다양한 캠페인 Idea를 내어 주말 방문자를 행복하게 해 드려야 겠습니다.
(※ BizSpring의 솔루션형 ASP인 INSIGHT™로 로그분석 중인 고객님 이십니다.)

 

BOOST™ 만족도 : ★★★★★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BOOST™와 상담하세요!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 귀사의 추천 시나리오 제안을 하겠습니다.

T. 02-6919-5521. 5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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