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사이트는 방문자를 어떻게 맞이하고 계신가요?
BOOST™를 활용하여
방문자를 맞이하는 다양한 [방문자 여정 시뮬레이션]을 한번 살펴보고,
여러분도 방문자를 위한 시뮬레이션을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 1.
항상 새로운 캠페인을 전하고 있는 TOP 배너 영역
여러분은 해당 영역 배너를 어떻게 마케팅 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혹시 Random Display?
BOOST™로 방문자의 회원여부, 회원등급 등 특성별로 타겟팅 배너를 노출하는건 어떠신가요?
여기 국내 종합쇼핑몰의 TOP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상단 캠페인 배너 영역을 한번 설계해 볼까요?
이 외 다양한 기준으로 방문자를 그룹핑하여
배너 또는 팝업으로 띄울 수 있답니다.
또한, 방문자의 행동조건을 설계하여서도 메시징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 머리 속에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솟구치고 계신가요?
생각만 하시지 마시고,
여러분의 쇼핑몰에도 BOOST™를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문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특별한 쇼핑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BOOST™와 상담하세요!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 귀사의 추천 시나리오 제안을 하겠습니다.
T. 02-6919-5521. 5539
E. boost@bizsp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