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를 활용한 [ 방문자 여정 시뮬레이션(1) ] – 비즈스프링 부스트
2017년 3월 23일
[보도자료] 비즈스프링, 국내 최초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 서비스 ‘BOOST’ 오픈
2017년 5월 12일

[세븐드롭스]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함께 동참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 BOOST™가 함께 해 보았습니다.

세븐드롭스 ( http://www.sevendrops.co.kr )

 

 

<자연으로 받은 소중한 선물을 다시 자연과 인류에게 환원한다>

여러분도 본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지 않으세요?
본 캠페인은 세븐드롭스가 실천하고 있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입니다.
세븐드롭스의 브랜드 스토리를 한번 살펴보고 갈까요? ^^

화장품 쇼핑몰의 경우,
의류 쇼핑몰에 비해 방문 간격 또는 빈도가 잦은 편은 아닙니다.
이는 화장품 특성상 구매시점/시즌이 되면 몰을 찾으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방문자의 대부분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군과 의지가 높은 상태이기에 구매결정이 빨리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BOOST™를 소개 받은 시점 저희 마케팅팀에서는 큰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그 동안 개발이슈로 진행되지 못한 다양한 마케팅 기획 안을 BOOST™를 통해서
실행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직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BOOST™ 컨설턴트 도움으로 시범적으로
[잠재고객을 잡기위한 조건]부터 설계하기로 하고,

처음 방문자에 대해 할인쿠폰을 발행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작업을 해 보았습니다.

 

2주 진행해 본 결과,
회원가입율이 상당히 좋아짐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마케팅 성과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마케팅 참여율도 높음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BOOST™ 기능과 성과에서 모두 만족하였기에
그 동안 진행하지 못하였던 마케팅 기획 안을 본격적으로 실행해 보았습니다.

최근 구매이력이 없는 방문자가 2개 이상 상품을 보았을 때,
2개 이상 상품을 보았지만 10분 내 주문완료를 하지 않았을 때 등
다양한 BOOST 조건을 순차적으로 실행해 보았습니다.

 

그 중 제일 흥미롭고도 놀라운 성과를 확인하게 BOOST 조건은 [타임세일]이였습니다.
2차례에 걸쳐 요일과 시간을 다양하게 설정하여 [타임세일]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BOOST™를 통해 진행된 이번 타임세일은
어느 하나 빠짐없이
모두 구매 전환율 상승▲ 하였습니다.

 

해당 상승폭을 보면,
기존 동일요일 시간대 평균 전환율 대비

평균 300% 상승하였으며,
최저 160% ~ 최대 400% 까지 성과를 보였습니다.

어느 정도 기대는 하고 있었지만, 4배 가까운 성과에 안 놀랄 수가 없었습니다.

 

이에 탄력을 받아 정기/비정기 프로모션 이벤트도
BOOST™와 함께 마케팅 기획 및 실행을 진행할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BOOST™와 상담하세요!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 귀사의 추천 시나리오 제안을 하겠습니다.

T. 02-6919-5521. 5539
E. boost@bizsp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