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드롭스]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함께 동참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 BOOST™가 함께 해 보았습니다.
2017년 4월 4일
[공지] 기능 업그레이드
2017년 5월 16일

[보도자료] 비즈스프링, 국내 최초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 서비스 ‘BOOST’ 오픈

출처: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849586

_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
사이트 방문자 경험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서비스 BOOST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11일 — ㈜비즈스프링이 사이트에 잠재되어 있는 고객과 매출을 깨워줄 내부 성과 향상을 위한 솔루션인 BOOST™를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안정성 및 그 성과가 확인되어 17일부터 ASP 형태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이 ‘내부 마케팅’ 강화를 위해 CRM, 개인화 추천 등 마케팅 시스템 도입을 검토하고 있지만 전문 인력의 부족과 과중한 투자비용으로 인해 시도조차 못하거나 실패하는 경우가 다반사이다. 이에 비즈스프링은 자사의 전문 기술 분야인 웹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부 마케팅’을 손쉽게 접근, 설정, 실행할 수 있는 마케팅 시스템을 개발하여 서비스 출시하게 되었다.

BOOST™는 PC뿐만 아니라 Mobile, 하이브리드APP까지 모두 적용 가능하며 ‘타겟 고객군 정의+고객 행동 정의’를 통해 해당 방문자에게 전달할 맞춤 컨텐츠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마케터가 쉽게 접근 및 설정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더 구체적으로는 회원 레벨별, 회원/비회원 여부, 구매이력 여부 등 웹분석 지표로 정의되는 기준을 선택할 수 있으며 행동조건 또한 장바구니 담긴 금액, 컨텐츠 조회 횟수 등을 입력하며 방문자 행동 단계 시나리오로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이로써 웹분석 데이터를 통계 수치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액션으로도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본 시스템은 2015년도 특허청을 통해 특허출원을 하였으며 베타 서비스 기간을 통해 마케팅 실무진의 의견을 수렴하여 현재의 시스템이 완성되었다.

또한 정식 서비스 출시 전 실행된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봉자샵에서는 Facebook 캠페인 방문자의 회원가입률이 약 350% 상승, 끌로드마농에서는 구매객단가가 1.5배 상승, 세븐드롭스에서는 타임세일로 매출액이 약 400% 상승 등 고객사별 다양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국내 대형/전문 쇼핑몰인 아이스타일24, MLB, 차앤박화장품, 콩콩 등이 BOOST™를 통해 내부 마케팅을 설계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유철주 대표는 “대다수의 쇼핑몰 업체들이 외부광고에 막대한 비용을 투자하지만 내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사이트 성과를 향상시키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개선하고자 내부 마케팅 강화를 위한 실시간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비즈스프링 고객의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강화를 위한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고 밝혔다.

 

————————————
비즈스프링 개요

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된 국내의 대표적인 e-Business 솔루션 업체로서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측정과 분석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소프트웨어(시스템 및 SaaS)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전자정부, 하나은행, NCSOFT, CJmall, 대한항공 등을 포함한 약 1천여 고객사에 소프트웨어 임대형(ASP/SaaS) 및 공급설치형 Solution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2007년 우수ASP서비스 선정, 2005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2004년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BOOST 홈페이지: http://boost.bizspring.co.kr
보도자료 출처: (주)비즈스프링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언론 연락처:  데이터마케팅사업부  이경구 팀장  02-6919-55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