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성공사례] tabikobo.com 여행서비스 – 비즈스프링 부스트
2016년 12월 10일
신생 브랜드로써 성장 가속도가 붙기 시작한 시점 충성 고객 비중 높이기를 고민하던 [끌로드마농]의 BOOST™ 도입 사례 인터뷰 – 비즈스프링 부스트
2017년 3월 10일

[해외성공사례] at-scelta.com 브랜드쇼핑몰 – 비즈스프링 부스트

국내보다 먼저 시작된 해외 “실시간 타겟 마케팅”과 관련하여 성공사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타겟 마케팅”은 다양한 산업군 중 커머스 산업군의 사이트에서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나라 : 일본
산업군 : 브랜드쇼핑몰
사이트 : www.at-scelta.com

위 사이트는 일본 “실시간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음과 같은 성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고객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제공하여 실질적인 혜텍을 안내

위 사이트 대표는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많은 공간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캠페인/이벤트 성과가 높지 않았으며,
우리가 제시하는 혜택에 대해 고객이 느끼는 체감은 높지 않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이에 “실시간 타겟 마케팅”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의 특성(연령대, 유입출처 등)에 맞추어 맞춤형 메시지를 팝업으로 전달하여,
인식을 변화시키고, 기존보다 캠페인/이벤트 참여율을 높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BOOST™와 상담하세요!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 귀사의 추천 시나리오 제안을 하겠습니다.

T. 02-6919-5521. 5539
E. boost@bizsp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