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살피기] “매체 타겟팅을 넘어 메시지 타겟팅이다” 초정밀 마케팅의 모든 것 – 비즈스프링 부스트
2017년 3월 21일
[세븐드롭스]의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함께 동참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 BOOST™가 함께 해 보았습니다.
2017년 4월 4일

BOOST™를 활용한 [ 방문자 여정 시뮬레이션(1) ] – 비즈스프링 부스트

여러분의 사이트는 방문자를 어떻게 맞이하고 계신가요?

 

BOOST™를 활용하여
방문자를 맞이하는 다양한 [방문자 여정 시뮬레이션]을 한번 살펴보고,
여러분도 방문자를 위한 시뮬레이션을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질문 1.

 항상 새로운 캠페인을 전하고 있는 TOP 배너 영역
여러분은 해당 영역 배너를 어떻게 마케팅 설계를 하고 계신가요? 혹시 Random Display?
BOOST™로 방문자의 회원여부, 회원등급 등 특성별로 타겟팅 배너를 노출하는건 어떠신가요?

 

여기 국내 종합쇼핑몰의 TOP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상단 캠페인 배너 영역을 한번 설계해 볼까요?

 

 

 

 

이 외 다양한 기준으로 방문자를 그룹핑하여
배너 또는 팝업으로 띄울 수 있답니다.

 

또한, 방문자의 행동조건을 설계하여서도 메시징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 머리 속에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솟구치고 계신가요?

 

생각만 하시지 마시고,
여러분의 쇼핑몰에도 BOOST™를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문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특별한 쇼핑을 즐기게 될 것입니다.

 

『데이터드리븐 실시간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BOOST™와 상담하세요!
서비스 시연과 사례 소개, 귀사의 추천 시나리오 제안을 하겠습니다.

T. 02-6919-5521. 5539
E. boost@bizsp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