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11월 8일 |
‘디지털마케팅 연구회’ 주최로 ‘2018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오픈 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본 포럼에서는 주목해야할 마케팅 키워드를 발표되었으며, BOOST의 슬로건과 딱 맞아 떨어지는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고객경험 강화’를 위해 어떤 전략을 세우고 계신가요?
BOOST를 통해 ‘고객경험 강화’를 위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포럼에 대한 자료는 별도의 게시물로 등록하겠습니다~ ^^)
질문. 여러분의 사이트는 회원 VS. 비회원 방문 비율이 어떻게 되시나요?
비회원이 우리 사이트에 방문하였을 때
충분한 경험과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도록 설계된 사이트라면 어떨까요?
분명 방문자에게 좋은 넛지 효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사례 1.
비회원 방문자가 최근에 자주 우리 사이트를 방문하고 있다면,
이는 우리 사이트의 상품 / 컨텐츠에 관심이 있기 때문일 겁니다.
그럼 이런 비회원 방문자에게만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품 / 컨텐츠와 연결된 적절한 메시지를 PUSH해 보면 어떨까요?
사례2.
비회원이 결제를 고민하고 있다면,
회원가입을 주저하고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외 BOOST를 통해 설계할 수 있는 조건은 무궁무진합니다.
기억할 점은 [3단계]만 기억하세요!
1. 타겟팅할 방문자를 정의한다.
2. 행동조건에 따라
3. 맞춤 메시지를 연결한다.
보고만 계시지 말고,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gogo~ ^^